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후원물품나눔실시 관리자 0 24 2026.06.09 11:07 사)경북지체장애인협회 안동시지회(지회장 천경철)는 6월5일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로부터 전달받은 후원물품 나눔을 가졌다. 이번 나눔은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안동시지회의 전 회원들을 상대로 안내문자를 발송한 후 6월 5일 오후부터 진행되었으며 더위가 시작되기 전 회원들과 함께 시원한 수박화채와 떡도 나눠 먹으면서 만남의 시간을 함께했다. 이에 천경철 지회장은 “취약 ·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헤아려주신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임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, 앞으로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”라고 덧붙였다.